한국야쿠르트 밀키트 라인업 강화 “곱도리탕-백순대볶음” 출시

‘와디즈’ 통해 선공개…2주간 펀딩 후 주문자에게 프레시매니저가 직접 전달

식약일보 | 입력 : 2021/01/18 [16:15]

한국야쿠르트가 18일 밀키트 2종(곱도리탕, 신림동 백순대볶음)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곱도리탕’은 고소한 소곱창과 쫄깃한 닭고기를 매콤, 달콤한 양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곱창전골과 닭볶음탕을 함께 즐길 수 있고 밥반찬으로도 좋아 최근 젊은 층에 인기다. 제품에는 순살 닭고기를 비롯해 소곱창, 깐양 등 주재료를 비롯해 대파, 양파, 떡 등 부재료가 함께 들어 있다.

 

‘신림동 백순대볶음’은 순대요리 매니아들이 즐겨 찾는 신림동 순대타운의 백순대볶음 요리를 그대로 재현했다. 들깨가루와 후추 등을 넣은 시즈닝에 순대와 곱창을 볶은 후 매콤한 특제 소스를 곁들여 먹는다. 함께 들어 있는 탱글한 식감의 쫄면이 씹는 맛을 더한다.

 

 

2가지 제품 모두 내장류를 메인 재료로 사용한 만큼 원물 품질에 가장 많이 신경 썼다. 소곱창의 경우 오랜 연구를 통한 세척, 살균방식으로 식감은 유지한채 특유의 누린 냄새를 제거했다. 순대는 요리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도록 열을 가해도 식감과 모양이 변형되지 않는 재료를 선별해 사용했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곱도리탕’과 ‘신림동 백순대볶음’은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국내 밀키트 대중화를 위해 앞으로도 색다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회원 또는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클럽’ 가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김강립 식약처장, 환자단체와 간담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