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 사랑 나눔 헌혈 실천 자발적 참여

HACCP 임직원,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수급에 동참

식약일보 | 입력 : 2020/03/19 [15:45]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 인증원)은 3월 18일(수)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과 협력하여 ‘사랑 나눔 헌혈참여’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참여는 코로나19로 인해 헌혈 참여자가 감소하여 혈액수급에도 어려움을 겪음에 따라 안정적인 혈액 공급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이날 청주 오송 본원에서 실시된 헌혈 활동에는 장기윤 원장을 비롯해 25명의 임직원이 동참하여 ‘1초의 찡그림’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기를 함께 나눴다.

 

또한,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등 전국의 6개 지원과 2개 출장소도 3월 한 달 동안 각 지역에 위치한 헌혈의 집을 방문하여 이웃사랑과 생명나눔의 사회공헌 실천을 추진하고 있다.

 

이렇게 모은 헌혈증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 기부하여 소아암 어린이 돕기에 사용할 계획이다.

 

 

장기윤 원장은“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정부는 물론 전 국민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HACCP인증원도 공공기관으로서 혈액수급 정책에 동참하는 작은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담양 대나무밭 농업,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