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KMDIA 자선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의료기기 관련 종사자 90여 명 참가, 후원금 4천만 원과 현물 기부

식약일보 | 입력 : 2019/10/02 [17:29]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30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레이크사이드컨트리클럽에서 ‘제5회 KMDIA 자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한 이번 KMDIA 자선 골프대회는 기업의 나눔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매회 거듭될수록 “어르신과 어린이가 건강한 사회 조성”을 위한 기업과 단체들의 참여가 더해가고 있다.

 

의료기기업계 대표들이 대거 참가한 이번 자선 골프대회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강원 의료기기산업협회 등 유관단체와 회원사 ㈜신한씨스텍, ㈜쥬디스코퍼레이션, ㈜엠큐브테크놀로지, ㈜케이엠헬스케어, 그린피아기술㈜, ㈜봄메디칼, 한국알콘㈜, 한나제이㈜를 포함한 60개 의료기기 관련 업계에서 총 88명이 참가해 경기했다.

 

이번 자선 골프대회에는 의료 소외계층의 어르신과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금 모금 활동이 이루어져 총 4,000여만 원의 기부금과 1,0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이 모여졌다. 이 후원금은 향후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이동 건강검진사업 등 나눔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경국 협회장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과 단체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의료 소외계층 어르신과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며“협회는 더 많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이 의료부문에 소외된 어르신과 아이들을 돕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자선 골프대회 우승자는 연세대학교 정희교 특임교수가 뽑혔으며, 우승 트로피와 화장품 등을 부상으로 받았다. 이외에 수상자로는 △준우승-현메딕스 서현배 대표이사 △삼목상-그린피아기술(주) 김관수 대표이사 △우정상-(주)동방메디컬 김근식 대표이사 △다버디상-(주)레이저옵텍 주홍 회장 △다파상-미라셀(주) 신현순 대표이사 △다보기상-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 △니어리스트-(주)봄메디칼 김신규 이사 △롱기스트-(주)의학신문사 김원준 실장 △메달리스트-(주)케이엠헬스케어 신병순 회장이 선정됐다. 이수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국내 신기록 올해 박과 채소 챔피언 “319kg 호박”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